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버드코리아의 공유 킥보드 버드(bird) 무료체험 이벤트

by z½ㆎㅋ㏐
반응형

지난 8월 2일 공유형 전동 킥보드 버드가 강남구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8월 한달간 신규이용자 전원에게 10분 무료이용쿠폰 2장을 제공해준다고 한다. 강남구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집이 수원인 우리집 근처에서도 이 버드 킥보드가 보이는것이 아닌가? 평소에 공유형 전동 킥보드는 출근할때 너무 늦게일어났을때만 킥고잉을 이용했었는데 검색해보니 버드 킥보드가 성능면에서 굉장히 좋다는 소문도 있고 무료이용쿠폰도 제공해준다고 해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보았다.

수원시청역 근처 버드 전동 킥보드

버드(Bird) 어플리케이션


생각보다 많은 버드 공유 킥보드가 거리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종종 공유 킥보드를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킥보드는 집 근처에 최대한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한다. 물량이 많아야 내가 필요할때 가까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킥보드 물량이 많다는 점에서 버드는 일단 공유 전동 킥보드 플랫폼으로 합격점을 준다. 나는 아침에 지각할것 같으면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기에 아직까지 이용해볼 기회는 없었는데 내일 한번 이용해 봐야겠다.

버드 무료체험 프로모션

버드 무료체험 10분 2회권


앞서 소개한대로 버드(Bird)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확인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권이다. 10분동안 2번 무료체험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2021년 8월 31일이다. 체험해보기에 굉장히 알맞은 시간인것 같다. 무료 체험 후 정상 이용가격은 기본이용료 900원 + 1분에 160원이 결제된다. 보통 공유킥보드는 장거리를 위한 이동수단이 아닌만큼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특히나 프리미엄 킥보드인것을 감안하면 저렴하다고 본다.

본인인증

버드 본인인증


지난 5월 13일 이후부터는 원동기 장치 자전거면허 이상의 운전면허를 소지해야만 킥보드를 운행 가능해졌다. 그래서 면허증을 통한 본인인증이 필수가 되었다. 나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면허는 기본이고 안전헬멧은 반드시 쓰고 운행해야겠다. 안전헬멧 안쓰고 운행하다가 경찰에 적발되면 과태료도 납부해야한다.


본인 인증 수단 하단에 운전면허증을 누른 뒤 운전면허증 사진을 찍으면 본인인증에 들어간다. 10초에서 1분가량 소요된다고 하는데 난 30초정도 걸렸다. 인증 완료 후 신용카드 등록까지 마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버드 전동킥보드를 이용해보고 좋은 기억을 갖고있는 사람도, 아직 이용해보지 못한 사람도 이번 무료체험기회를 통해 좋은 경험을 해보시길 권해본다.

반응형

댓글